애드젠 | 검색광고
368
page-template,page-template-full_width,page-template-full_width-php,page,page-id-368,page-child,parent-pageid-108,qode-quick-links-1.0,ajax_fade,page_not_loaded,,qode_grid_1300,footer_responsive_adv,qode-content-sidebar-responsive,qode-theme-ver-11.2,qode-theme-bridge,wpb-js-composer js-comp-ver-5.2.1,vc_responsive
 

검색광고

이용자가 특정 키워드를 검색할 때 연관된 광고를 보여주고 광고주의 웹사이트로 연결해주는 방식의 광고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노출에 대한 광고비는 지불하지 않고 클릭하여 고객이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의 키워드 광고입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및 다양한 페이지의 검색 결과가 노출됩니다.

*고객이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

구글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광고, 동영상 광고 및 텍스트 광고를 원하는 위치,  원하는 사용자에게 노출 할 수 있으며

수백만 개의 웹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에 기반한 마케팅 기법으로 객관적인 효과측정

다음 & 네이트 검색광고

 

프리미엄링크, 와이드링크 영역에 노출되는 다음 검색광고의 기본 상품(클릭당 과금방식)외에,

Nate에서 운영하는 스페셜링크, 우측의 스폰서박스(기간별 과금 방식)를 통해서도 다음통합검색에 광고노출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웹/앱에서 검색결과, 프리미엄링크 영역에 제목,URL,설명문구로 구성되어 광고가 노출되며,

모바일에서는 편의성을 위해 통화버튼도 함께 노출됩니다.

*안정적인 (CPT)정액제광고, 검색키워드 타겟팅으로 다양한 고객유입, 스페셜링크/스폰서박스

애드젠이 함께 고민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