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젠 | 버스광고
1332
page-template,page-template-full_width,page-template-full_width-php,page,page-id-1332,page-child,parent-pageid-108,qode-quick-links-1.0,ajax_fade,page_not_loaded,,qode_grid_1300,footer_responsive_adv,qode-content-sidebar-responsive,qode-theme-ver-11.2,qode-theme-bridge,wpb-js-composer js-comp-ver-5.2.1,vc_responsive
 

버스광고

1대당 하루평균 10회 이상노출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광고가 각인됩니다. 주요 거점을 중심으로 하는 타깃광고에 적절합니다.

외부 바디

 

광고면이 넓어 시선집중률이 뛰어납니다. 도시 전 지역을 순환하여 소비계층이 넓은것이 특징이며 다양한 연령대를 아우룰 수 있습니다.
유동인구가 많은 곳을 타겟으로 버스 운행 및 정차시간이 길어질수록 광고효과가 상승합니다.

내부 광고

 

집중력이 떨어지는 기존 광고보다 버스내부 곳곳에 광고함으로 높은 광고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지역 버스 노선에 따라 따양한 타겟층이 버스안에서 광고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습니다.

택배 광고

 

택배 탑차의광고면을 활용한 매체로 관할 지역 구석구석 운영하며 Needs가 있는 고객들에게 직접 광고를
노출 시킬 수 있습니다. 광고타겟 지역 설정을 통하여 전략적 홍보가 가능합니다.

월등한 광고면적 최상의 주목

버스광고보다 넓은 면적으로 옥외 광고물 중 최적의 가시, 가독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장시간 지속적 광고노출

하루 12시간 이상 운행하며 온종일 광고가 노출됩니다. 평균 오전 7시 운행 시작, 저녁 9시전후 퇴근

근거리 직접노출 효과

아파트 단지내 내송시 1~2시간 정차하며 근거리 직접노출효과가 가능합니다.

애드젠이 함께 고민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