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강장 계단변면 또는 기둥을 활용하여 해당 역사를 사용하는 전체 승객들에게 노출이 가능한 디지털 광고매체 입니다.
4개 역사, 118개의 패널에 광고를 800만원에 집행가능
다수의 패널 설치를 통해 해당 공간을 점유하는 압도적 느낌
승강장/대합실 등 주요 동선의 전체를 아우르는 형태로 설치
타 광고 시안 활용에 용이 제작비, 시간의 절감효과
COEX Mall, Pastel City, Lotte World Mall, Common Ground 등 핵심 쇼핑 상권에 위치한 역사에 설치하여 구매력이 높은 타깃에게 노출이 가능
Coex, Common Ground, Lotte World Mall, Pastel City 등 복합쇼핑몰 소재 역사
지하철 광고의 대표적인 옥외광고매체로 1~4호선 하루 평균 약 600여만명의 지하철을 이용하는 승객으로 하여금 메시지 전달력 및 주목률이 뛰어나 효과적인 홍보매체로 광고주에게 각광받는 광고입니다.
스크린도어 광고는 승객들의 시선이 머무는 가장 가까운 곳에 노출되어 보다 상세하고 직접적인 내용 및 이미지를 전달해줍니다.
지하철을 이용하는 승객 모두, 누구에게나 자연스럽게 접촉할 수 있는 최적의 광고매체 입니다.
지하철 승차 이용객에게 평균 3~10분의 노출 시간이 자연스럽게 확보됩니다.
선명한 색채와 밝은 조명으로 최적의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 평균 탑승시간은 40분으로 지하철 매체 중 광고 접촉도, 주목도가 가장 높은 광고 입니다. 출퇴근 혼잡시에도 장시간 지속적인 노출이 가능하며 구매영향력 및 신뢰도가 높은 편입니다. 지하철 이동시 반복적인 노출을통하여 홍보 효과를 높이는 수단으로 가장 선호하는 광고매체 입니다.
출입문 양쪽 벽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승객의
눈높이와가장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매체로
선호도가 높은광고 입니다
전동차 내부 양쪽 측면에 부착되는 매체로
시리즈 광고나 이미지를 연속적으로 부착
할 수 있는 매체입니다.
전동차 내부 광고 중 유일하게 양면이 노출
되는 광고로, 가장많은 노출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